주 메뉴


본문 내용

FAQ

현재 본문 위치 : 홈>소개>FAQ
FAQ온라인 강의보기
[공통] 크롬에서 강의 동영상이 안 나타나요.

 1. 플래시를 사용하도록 허용해주세요.

1. 크롬 좌측 상단 'Chrome 사이트 보안 ' 아이콘   혹은 을 클릭한 후 '사이트 설정'을 클릭하세요.




2. 해당 사이트 설정 화면에서 Flash를  '허용' 으로 변경하세요.




3. 강의 시청화면으로 돌아가서 왼쪽 상단의 새로고침 버튼 
 을 클릭하면 변경한 설정이 적용됩니다.



2. 시크릿 모드에서 재생해주세요.

상단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캐시나 브라우저 데이터에 저장된 정보로 인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1. 크롬 우측 상단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을 클릭한 후 '새 시크릿 창'을 클릭하세요.




2. 새 시크릿 창이 뜨면 해당 온라인강의 시청화면으로 이동하여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 
정상적으로 재생될 경우, 캐시와 브라우저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3~4번)


3. 크롬 우측 상단 'Chrome 맞춤설정 및 제어' 아이콘  을 클릭한 후,
'도구 더보기'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클릭하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팝업에서 '전체'를 선택한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와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앞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고,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시크릿 모드가 아닌 일반 창을 다시 실행시켜 해당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 


6. 어도비 플래시(flash) 다운로드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otherversions/

 (해당 링크가 안될 경우 주소창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3. 실버라이트 설치가 안될 경우

1. 실버라이트의 경우 최신 크롬 브라우저에서 더이상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통해 강의를 재생시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