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모바일 IOS계열(아이폰, 아이패드 등) e-Class 이용 시 문제해결 방법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9.09 오전 11:22:19 | 대상 : 공통 | 조회수 : 22117 | HelloLMS Push : 미사용

IOS계열(아이폰, 아이패드 등)OS 자체에서

연결을 막는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면이 까맣게 나오면서 재생이 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

사용자가 본인의 스마트 기기의 설정을 변경해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맥북사용 시 크롬에서 연동이 안 될 경우 사파리로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설정 방법을 첨부 드리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록